서울시 소상공인 지원 50만원 신청 5분컷 임신 출산 휴업 보험

서울시 소상공인 지원 임신 출산으로 인한 휴업 보상 보험금 청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 휴업시 최대 5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므로 꼭 신청하셔요.

 

임신출산 휴업 보상 보험금 청구 방법





 

아래에서 보험금 청구서 양식 다운받은뒤 서류를 작성하시구요. 사진 촬영하여 필수 서류와 함께 이메일이나 팩스로 발송하시면 됩니다.


보험금 청구서 다운로드
 

  • 이메일: plan24@kbinsure.co.kr
  • 팩스: 0505-137-4833
  • 필수서류 꼭 첨부 같이 해주셔야 심사 및 보험금 지급이 됩니다.

 

임신출산 휴업 보상 보험금 고객센터





 

  • 콜센터 문의: 1660-0435
  • 카카오톡 문의


카카오톡 문의
 

지원대상

  • 서울시 소상공인 지원(전체 무료 가입 대상임)
  • 청구일 기준 1년이상 영업중인 소상공인이어야함
  • 주민등록상 거주지, 사업 소재지가 전부 서울시 위치
  • 사업주 및 배우자 모두 지원

 

지원기간

  • 25년 1월 1일~25년 12월 31일

 

보장내용, 금액





 

  • 임신이나 출산으로 인해 휴업하는 동안의 고정비를 지원
  • 임차료, 공공요금 등
  • 하루 최대 5만원/최대 10일 지원/최대 50만원 한도

 

필수서류


서류 발급처 확인
 

  • 보험금 청구서(위에서 다운받기)
  • 신분증 사본
  • 사업자등록증 사본
  • 소상공인 확인서
  • 휴업 신고시 휴업사실증명원
  • 휴업 미신고시 무매출 증빙서류
  • 임대차계약서 사본
  • 공공요금 고지서 사본
  • 진단서나 입퇴원 확인서
  • 산후조리원 이용 확인서
  • 배우자 출산 증빙 서류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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